본문 바로가기
먼인포

Meta 에서 threads 출시

by 먼버그 2023. 7. 6.
반응형

메타에서 제공되는 threads 란 무엇일까요? 

 

threads 는 메타의 새로운 기능으로, 페이스북 그룹에서 주제별로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해줍니다.

 

 threads 를 사용하면 그룹 멤버들이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더 쉽게 참여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threads 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threads 를 사용하려면 먼저 페이스북 그룹에 가입해야 합니다. 

 

그룹에 가입하면 그룹 관리자가 설정한 주제들을 볼 수 있습니다. 

 

주제는 그룹의 홈 화면에서 상단에 나타나며, 각 주제에는 관련된 게시물들이 모여 있습니다. 

 

주제를 클릭하면 해당 주제에 대한 threads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threads 화면에서는 주제에 대한 게시물들을 볼 수 있으며, 새로운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기존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를 수 있습니다.

 

 threads 에서는 게시물과 댓글이 시간 순서대로 정렬되지 않고, 인기도나 관련도에 따라 정렬됩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인기 있는 또는 가장 유용한 게시물과 댓글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threads 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threads 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제별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그룹 내에서 관심 있는 내용을 쉽게 찾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게시물과 댓글이 인기도나 관련도에 따라 정렬되어서, 가장 중요한 내용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게시물을 작성할 때 주제를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의 의견이나 질문을 적절한 대상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 때도 주제를 선택할 수 있어서, 관련된 대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threads 는 메타의 새로운 기능으로, 페이스북 그룹에서 주제별로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해주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저커버그 야심작 ‘스레드’…일론 머스크와 트위터와 한 판 붙는다 - 매일경제 (mk.co.kr)

 

저커버그 야심작 ‘스레드’…일론 머스크와 트위터와 한 판 붙는다 - 매일경제

트위터의 경쟁 상대가 등장했다.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가 새 소셜미디어(SNS) ‘스레드’(Threads)를 선보이면서다. 5일(현지시간)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의 새 소셜미디어(SNS) ‘스레드’(Threads)가

www.mk.co.kr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는 인스타그램 팀이 텍스트와 공유하기 위해 만든 앱인 스레드(Threads)의 초기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크리에이터든 캐주얼 포스터든 Threads는 실시간 업데이트와 공개 대화를 위한 별도의 새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Threads가 인터넷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다고 믿는 개방적이고 상호 운용 가능한 소셜 네트워크와 호환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nstagram은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소통하는 곳입니다. Threads의 비전은 Instagram이 가장 잘하는 것을 텍스트로 확장하여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는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Instagram에서와 마찬가지로 스레드를 사용하면 Instagram 등에서 팔로우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관심사를 공유하는 친구 및 크리에이터를 팔로우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또한 기존 안전 및 사용자 제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